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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유머

와우클래식 도적 가이드

 

4 단계로 업데이트 된 Wowhead의 DPS Rogue Class Classic 가이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가이드는 게임의 모든 측면에서 DPS 도적으로 향상하고 클래식 와우에서 가장 어려운 던전과 공격대에 대한 지식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안내서 전체에서, 우리는 Rogue 재능과 재능 빌드, Rogue BiS 장비 선택, Rogue 통계 우선 순위, Rogue 소모품 및 Enchants와 같은 개념을 포함하여 귀하의 클래스 및 전문 분야의 많은 다른 측면을 포함하여 Rogue 전문 지식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측면을 다룰 것입니다. 각각의 주제에 대한 지식 허브 역할을하므로보다 자세한 정보를 찾으려면 안내서의 다른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우리의 도적 안내서는 항상 게임 내 경험, 이론 제작 및 통나무의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됩니다. 페이지 상단에있는 변경 로그보기 를 클릭하여이 페이지에 대한 변경 로그를 확인 하십시오. 4 단계에 대한보다 심도있는 불량 안내서에 관심이있는 경우 아래 탐색 막대 와 목차 바로 아래 의 관련 안내서 목록 을 찾아보십시오 .
개요
레벨링 (1-60)
초보자
인재 및 구축
비스 기어
회전 및 능력
통계
Enchants
소모품
애드온
매크로
PvP
결투
PVP BiS 기어
전쟁 노래 협곡 팁
알터 랙 밸리 팁
아라시 분지 팁
저자에 대하여
Rokman 은 바닐라, 불타는 성전 및 리치 왕의 분노에서 활약 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베테랑입니다. Rokman은 주로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전장 및 경기장에 중점을두고 하이라이트 비디오를 제작했습니다. Rokman의 콘텐츠를 즐기는 경우 그를 팔로우 할 수 있습니다트위터 와트 위치 .
WoW Classic PvE 컨텐츠에서 불량의 생존 가능성
 도적 은 게임에서 최고의 데미지 다루기 클래스 중 하나입니다. 공격력이 얼마나 높기 때문에, 대부분의 고급 길드는 Raid 밤에 많은 수의 도적을 데려 올 것입니다. 에Alliance Raids, Raid에서 4-6  도적 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 물론호드는  질풍의 토템 이 근접 공격력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도적을 더 소중하게 생각 합니다. 호드는 종종  공격 당 5-8 도적을 가져옵니다 .

도적은 클래식의 초기 단계에서 매우 잘 수행됩니다. 현재 대다수는 단검이나 검을 대상으로 전투로 습격하고 있으며,이 단계에서 칼이 일반적으로 더 나은 것으로 간주되지만 그 차이는 사용 가능한 무기 방울에 따라 크게 결정됩니다. WoW Classic DPS 순위 / 계층 목록-3 단계 기사

에서 불량을 다른 DPS와 비교하는 방법을 확인 하십시오. Classic PvE 이외의 다른 유형의 컨텐츠에 대한 로그에 관심이있는 경우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도적 클래스 개요 불량 레벨링 가이드 불량 PvP 가이드
클래식 도적의 강점
Can make gold from  자물쇠 따기 in town or  훔치기 in Dungeons
도적은 해당 수도에서 자신의 진영의 구성원을 위해 잠금 상자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자신의 직업 별 기술을 사용하여 엄청나게 자급 자족 합니다. 또한 모든 휴머노이드 대상에  훔치기 를 사용하여 다양한 던전을 실행 하여 상당한 양의 금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훔치기의 전리품 보관함 은 약간의 금 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전리품  어둠의 나이프 밖으로의  견고한 보관함 !)
PvE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 클래스 중 하나이며, 분노로만 빛났습니다 전사
도적은 모든 단계를 통해 지속적으로 데미지 미터의 최상단에 있으며 분노의 머리 뒤에 있습니다. 전사 . 때문에 같은 놀라운 재능의  도검류 전문화 등 가지와 결합, 인간 Racial 도검류 전문화 또는 Shaman의 질풍의 토템 과 짝을 이룹니다 . 이 강력한 재능과 주문이 함께 있기 때문에 전투 검 도적은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PvP에서 가장 위험한 직업 중 하나는 거의 모든 하나를 상대로 이길 수 있습니다.
 은신 덕분에 도적이 전투를 선택하고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 시간이 맞다고 생각 될 때 도적을 열 수 있습니다. 도적이 할 수있는 것은 기회가되어서 체력이 너무 낮아지는 적 플레이어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도적이 누군가를 "간지"하지 않고 "명예로운"싸움에 참여하기로 선택한 경우에도, 충분한 재사용 대기 시간 (  소멸 ,  실명 ,  마음가짐 )으로 도적은 게임의 거의 모든 클래스를 독주 할 수 있습니다. 여는 사람.
클래식 도적의 약점
재사용 대기 시간
내가 마지막으로 언급 한 것을 고려할 때, 큰 문제는 모든 주요 재사용 대기 시간이 줄어들 때 로그가 상당히 노출된다는 것입니다. 도적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최소 5 분 이상입니다 . 전력  질주 ,  능력 ,  소멸 ,  실명 . 이것은 모든 활성화 된 능력이 준비되기까지 꽤 오래 기다려야 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도적처럼 생존에 필요한만큼 5 분 이상 재사용 대기 시간이있는 클래스는 많지 않습니다.
Reagent heavy,  실명 가루,  섬광 화약, Poison Reagents, and  엉겅퀴 차
재사용 대기 시간이 길어질수록 많은 능력들도 시약이 필요합니다!  실명 가루 와  섬광 화약 은 항상 도둑 이  실명 과  소멸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 뿐만 아니라, 독은 도적을 만드는 데 큰 부분을 차지하며, 제작 및 가방에 넣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배낭에 하나 이상의  엉겅퀴 차 스택이 없으면 도적이 완성되지 않습니다 !
도적은 가장 일반적인 클래스 중 하나입니다
모두의 가장 큰 약점, 도적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 공격대 나 던전에서 레이드의 다양한 아이템에 대한 롤을 획득하거나 그룹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많은 플레이어 풀과 경쟁하고 싶지 않은 사람이라면, Rogue를 즐기기에 좋은 시간이 없을 것입니다.
PvE WoW 클래식 도적을위한 최고의 레이스
Seven races can be Rogues in WoW Classic:  드워프,  인간,  노움, and  나이트 엘프 for the Alliance, and  오크,  언데드,  트롤 for the Horde.
경주  드루이드  사냥꾼  마법사  성기사  사제  도적  주술사  흑마법사  전사
 드워프
 노움
 인간
 나이트 엘프
 오크
 타우렌
 트롤
 언데드
얼라이언스 도적을위한 최고의 레이스
 인간 은 PvE를위한 최고의 Classic WoW Alliance Rogue 경주입니다.  노움 또는 드워프 는 PvP를위한 최고의 Classic WoW Alliance Rogue 경주입니다.

얼라이언스 도적 은Paladin, which can Buff the Rogue with powerful Blessings such as  힘의 축복 or  왕의 축복. A Paladin also uses various Auras, giving a buff to all party members,  기원의 오라,  화염 저항의 오라, but the Paladin might also be using  집중의 오라, which doesn't benefit the Rogue.
 인간 Rogue
의심 할 여지없이 인간은 믿을 수없는 인종적  도검류 전문화로 인해 최고의 PvE Raiding Alliance Race 입니다. 무기 기술이 높을수록 공격을 놓칠 확률이 줄어들고 대상이 공격, 회피 또는 막을 확률이 줄어 듭니다. 무기 기술은 PvE 컨텐츠에서 엄청나게 먼 길을 가면서 전체 피해량이 크게 증가합니다. PvP와 관련하여 인간은 괜찮습니다.  직관력 은 세계에서 오프너와 다른  도적 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증가 시켜 거울 경기와 싸우는 데 큰 차이를 만듭니다. 물론, 근처에 숨기고 있는  드루이드 를 잡을 수도 있습니다.
인종 보너스
 외교 : 평판이 10 % 증가했습니다.
 둔기 류 전문화 : 메이스 기술과 양손 메이스 스킬이 5 증가했습니다.
 직관력 : 은신 감지를 20 초 동안 크게 증가시킵니다.
 도검류 전문화 : 검과 양손 검의 스킬이 5 증가했습니다.
 인간의 정신력: Spirit increased by 5%.
 드워프 Rogue
드워프는 도적을위한 최고의 PvP 종족 중 하나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인종은 대부분 다른  도적 에 대해서만 도움이됩니다 .  석화 는 당신에 대한 모든 독 효과를 제거 할 수 있지만, 더 중요하게는  눈먼 동안에도 드워프가 실명 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  석화 는 다른 용도로도 사용 되는데 , 드워프는  전사 출혈이나 심지어  언데드   사제 클래스 인종 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파멸의 역병 !  석화 가 시간이 지남에 따른 피해를 제거하여 드워프가  소멸 할 수있게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 PvE Raiding의 경우 Dwarf는 이점이 없습니다.
인종 보너스
 보물 찾기 : 드워프가 근처의 보물을 감지하여 미니 맵에 표시되도록합니다
 냉기 저항력: Increases Frost Resistance by 10.
 총기류 전문화: Guns skill increased by 5.
 석화 : 활동하는 동안 출혈, 독 및 질병에 면역이됩니다. 또한 방어도가 10 % 증가했습니다. 8 초 동안 지속됩니다.
 나이트 엘프 Rogue
나이트 엘프는 도적에게 거의 혜택이 없습니다.  은숨 레벨을 수동적으로 늘리는 것  외에는 숨을 크게 쉬지 않습니다 . 나이트 엘프는 PvE 나 PvP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나이트 엘프는 어떤 종족 중에서도 가장 민첩한 것으로 시작하지만 이는 아주 작은 이점입니다. 나이트 엘프는 드워프에 비해 기어가 일치하더라도 항상 9 개의 민첩성을 더 갖게됩니다. 물론 나이트 엘프는 튀기는 점프 애니메이션을 가지고 있으며 순전히 미용 적이지만 나이트 엘프 도적을위한 거대한 버프입니다! 또한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여자 나이트 엘프는 게임에서 최고의 춤 애니메이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종 보너스
 자연 저항력: Nature Resistance increased by 10.
 위습의 영혼 : 사망시 위습으로 변신하여 이동 속도를 50 %만큼 증가시킵니다.
 민첩성: Dodge chance increased by 1%.
 그림자 숨기 : 그림자로 미끄러 져 적들이 당신의 존재를 감지 할 가능성을 줄입니다. 취소되거나 움직일 때까지 지속됩니다. 섀도우 멜 드가 장착 된 나이트 엘프 도적과 드루이드는 훔치거나 배회하는 동안 감지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노움 Rogue
격언은, 악성 그들의 인종 능력 덕분에 절대 최고의 얼라이언스 플레이어 간 전투 종족  탈출의 명수 . 도적을 제어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얼음 회오리 ,  휘감는 뿌리 또는  무력화 형태 와 같은 고정 효과를 사용하는 것 입니다. 이것을 PvP에서 "박리"라고합니다. 플레이어는 느리고 고정화 효과를 사용하여 아군의 근접 캐릭터를 효과적으로 "박리"합니다. 도적은 전투 트리에서  전력 질주에 접근 할 수 있지만 , 그놈 도적은 다른 특성의 경우 피해량을 증가시키고 암살 나무의  냉혈 과 같은 공격적인 특성 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PvE Raiding은 그놈에게 아무런 이점이 없습니다.
인종 보너스
 비전 저항력: Arcane Resistance increased.
 영리함: Intelligence increased by 5%.
 기계공학 전문화: Engineering skill increased by 15.
 탈출 의 명수 : 모든 고정 또는 이동 속도 감소 효과의 영향을 피합니다.
호드 도적을위한 최고의 레이스
 타이어 는 PvE를위한 최고의 Classic WoW Horde Rogue 레이스입니다.  타이어 또는 언데드 는 PvP를위한 최고의 Classic WoW Horde Rogue 경주입니다.

호드 도적 은 Roman의 데미지 출력을 크게 향상시키는 질풍의 토템에 액세스 할 수있는 Shaman .  질풍의 토템 이 효과를 발휘 하기 위해서는 도적이 메인 핸드에 독을 적용하는 것을 포기해야합니다. 그것은 이해하는 것도 중요  도검류 전문화 자동 공격이 트리거 할 수 있습니다  질풍의 토템 출력에 레이드 보스 전투에 걸쳐 자동 공격의 눈사태를 도적을 허용 반대, 그리고 그 반대입니다.
 오크 Rogue
오크는 게임에서 가장 최고의 PvP 레이스입니다.  강인함 은 너무 강력해서, 블리자드는 총 3 번을 찔 렀을 뿐 아니라드레 노어의 전쟁 군주. 이제 클래식이 출시되면서  강인함 의 진정한 힘이 다시 한 번 실현 될 것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모든 캐릭터는 기절 효과에 저항 할 확률이 기본 5 %입니다.  강인함 은 기절 저항률을 높여서 오크에게 들어오는 기절 저항에 30 %의 확률을 부여합니다.  철제 수류탄 ,  해일의 부적 , 심지어 적 도적의  급소 가격 과 같은 것들도 저항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도적의 플레이어 간 전투 악세사리는 (언급하는 것도 중요  호드 계급장 ) 단지의 전력 증가, 스턴 효과를 제거하지 않는  강인함을 . PvE는  피의 격노도적이 더 좋은 장비와 더 많은 공격력을 획득함에 따라 점점 더 강력 해집니다. PvE를위한 최고의 인종입니다.
인종 보너스
 도끼 류 전문화 -도끼와 양손 도끼 기술이 5만큼 증가했습니다.
 피의 격노 -15 sec 동안 기본 근접 공격력이 25 %만큼 증가하고 25 sec 동안 치유 효과가 50 %만큼 감소합니다.
 지배 -사냥꾼과 흑 마법사 애완 동물의 공격력이 5 %만큼 증가했습니다.
 강인함 -기절 효과에 저항 할 확률이 25 %만큼 증가합니다.
 언데드 Rogue
언데드 (Undead)는 도적을위한 최고의 레이스입니다. 여성  절개 애니메이션은 서사시 뒤집기 공격을 할 수있는 반면 남성 공격 애니메이션은 화려합니다. PvP에 관해서, 언데드는 인종 능력  포세이큰의 의지 때문에 도적을위한 강력한 레이스입니다 . 5 분 대 2 분의 재사용 대기 시간 인  엄청나게 좋은 호드 계급장 입니다. 또한  포세이큰의 의지 를 사용하면 휘장을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다른 장신구 슬롯을 가질 수 있습니다. PvE Raiding의 경우 Undead는 이점이 없습니다.
 시체 먹기 : 활성화되면 10 초 동안 2 초마다 총 생명력의 7 %를 재생합니다. 5 야드 내의 인간형 또는 언데드 시체에서만 작동합니다. 식인종 처리 중에 생긴 행동, 행동 또는 피해는 효과를 취소합니다.
 암흑 저항력: Shadow Resistance increased by 10.
 수중 호흡: Underwater breath lasts 300% longer than normal.
 포세이큰의 의지 : 활동하는 동안 매력, 두려움 및 수면에 면역성을 제공합니다. Charm, Fear 또는 Sleep로 이미 고통 받고있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초 동안 지속됩니다.
 트롤 Rogue
트롤은 PvE와 관련하여 오크와 매우 가깝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광폭화의 작동 방식입니다. 공격 속도가 30 % 증가하려면 트롤의 체력이 매우 낮아야하며,이 공격은 공격 환경에서 자주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충분한 효과를 얻을 수있을만큼 건강이 낮다면, 당신은 곧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재생력 은 또한 상당히 강력하여 기본적으로 Raid Boss 전투 중에 높은 체력을 제공하여 치료사에게 더 많은 치유 시간을 줄 수 있습니다.  야수 사냥 전문화 는 야수 보스가 많지 않기 때문에 PvE Raiding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인종 보너스
 야수 사냥 전문화: Damage dealt versus Beasts increased by 5%.
 광폭화 : 시전 및 공격 속도가 10 %에서 30 %로 증가합니다. 체력이 최대 일 때, 버 서킹을 활성화했을 때 심하게 다 치면 속도 증가율은 10 %이며 최대 30 % 증가합니다. 10 초 동안 지속됩니다.
 활류 전문화: Skill with Bow Weapons increased by 5.
 재생력 : 체력 재생률이 10 %만큼 증가했습니다. 전투 중에 총 체력 재생의 10 %가 계속 될 수 있습니다.
 투척술 전문화: Skill with Throwing Weapons increased by 5.
와우 클래식 로그 DPS 전문화
클래식 도적에는 암살, 전투, 미묘의 세 가지 전문화 특성 트리가 있습니다. Classic WoW의 클래스는 총 51 개의 재능 포인트를 획득하여 여러 나무에서 재능을 얻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빌드는 일반적으로 한 나무에 포인트의 대부분을 투자하고 다른 나무에서는 일부 보너스 만받습니다. 도적은 플레이어가 PvE에 관심이 있는지 PvP에 관심이 있는지에 따라 몇 가지 실행 가능한 재능 조합이 있습니다.

 암살 : 치명적인 단검 공격으로 희생자를 파견하는 치명적인 독 극사.
Seal Fate 빌드 는 Backstab으로 뒤에서 공격하는 데 의존하지만 단일 콤보에 추가 콤보 포인트와 깔때기 피해를 생성하기 위해 단검으로 치명타를가합니다.
 전투 : 민첩성과 길을 사용하여 적과 정면으로 대면하는 무자비한 도망자.
Combat Swords는 스택 히트와 검으로 추가 공격을 발동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2 타겟 및 버스트 데미지 능력을위한 강력한 재사용 대기 시간으로 보완 된 다량의 지속적인 백색 (자동 공격) 피해를 처리합니다.
 미묘함 : 그림자에서 뛰어 넘어 무심코 먹이로 습격하는 어둠의 추적자.
냉혈 출혈 빌드 는 PvP에서 취약한 대상을 기절시키고 하나의 공격에 근접 할 수 있지만, 빌드와 도적은 일반적으로 매우 쿨 다운으로 구동되며 사용할 수없는 상태에서 잡히면 상당히 약해집니다.
와우 클래식에서 PvE를위한 최고의 로그 스펙
Combat Rogues는 Classic WoW의 초기 단계에서 Rogue에 가장 적합한 사양입니다. 그들은 최고의 무기가 무엇인지에 따라 전투 용 검 (19/32) 또는 전투 용 단검 (15/31/5) 중에서 선택 합니다.

높은 기어 레벨에서는 Seal Fate Daggers (30/16/5) 가 선호되는 Rogue 사양이됩니다.

실행 가능한 최종 게임 PvE 빌드는 Classic Rogue DPS Talents & Builds Guide 에서 다룹니다 .
클래식 도적을위한 최고의 직업
공학
PvE 또는 PvP로 더 많은 마일을 얻으려고한다면 엔지니어링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PvE에서는  노움 기계 공학으로 가서 애완 동물을 소환하는 픽업  장신구에 묶는 노움 쌈닭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소환 된 후, 배틀 치킨은 가장 가까운 대상을 공격하고 전투  울음 소리 를 발동하여 모든 파티원의 근접 공격 속도를 5 % 증가시킵니다. 또한 PvE 에서는 ~ 400의 피해를 입히는 폭탄의  강도를 다이너마이트 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폭탄은 60 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만으로도 피해를 크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PvP에서 엔지니어링은 모든 것을 변경합니다. 도적은 근접 범위 내에서만 실제로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클래스는 둔화 또는 고정 효과를 적용하고 거리를 만들어 도적을 "kite"하려고합니다.  철제 수류탄 과 같은 것으로 도적은 대상을 기절시키고 도적을 따라 잡아 도적에게 계속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대상을 충전하고 "  치명적으로 두드리는"헬멧 아이템 인 강력한 강력한 고블린 로켓 이 있습니다. 이것은 10 초 이상 지속되는 무적 효과입니다. 이것은 거리를 막는 훌륭한 도구 일뿐 아니라 대상 군중을 더 오랫동안 제어 할 수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Reflector Trinkets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Engineering과 PvP를 언급 할 수 없습니다.  극 고온 화염 반사기,  회전 냉각 식 냉기 반사기 및  초 광자 암흑 반사기 . 이 장신구는 도적이 시전자에게 다양한 주문을 "반영"할 수있게합니다. 같은 것들  불덩이 작열 ,  얼음 화살 , 그리고  죽음의 고리 . 이것들은 시간이 바뀔 경우 로그의 호의를 향한 조류를 바꿀 수있는 엄청난 게임 변경 순간이 될 수 있습니다. 반사 버프는 5 초 동안 지속되며 도적의 몸에 눈에 띄는 영향을 미쳐 반사 장치가있는 모든 적에게 (즉,주의를 기울이는 경우) 알립니다. 마지막으로,  고블린 공병 폭탄 은 막대한 피해를 입 힙니다. 이 소모품을 사용하면 도적이 하나의 충격 기절로 적 플레이어를 쉽게 처치 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도적 클래스 역학
도적은 게임에서 가장 치명적인 캐릭터 클래스 중 하나로 단기간에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도적은 탐지하지 않고 그림자를 뚫고 암살 공격으로 적을 뒤에서 공격합니다. 그러나 모든 적 중력에 대해 불량품은 내구성이 높지 않으며 갑옷과 높은 건강 대신 보호를 위해 신속 함과 스텔스에 의존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매뉴얼, 2004
Rogue 클래스의 가장 독특한 점 중 하나는 에너지를 일반적인 자원 인 Mana 대신 능력을 활성화하는 자원으로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도적은 콤보 포인트를 사용하여 강력한 공격을 유발하기 때문에 독특합니다. 대상은 한 번에 최대 5 개의 콤보 포인트를 가질 수 있습니다. Rogue의 또 다른 독특한 측면은  독 조제 의 사용으로 Rogue가 무기에 유해한 효과를 적용하여 암살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도적은  은신 을 사용하여 생물 주위를 몰래 숨기고 적의 뒤에 숨어 있습니다.
에너지
에너지는 불량 능력을 강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마나 나 건강과는 달리 에너지는 레벨에 따라 향상되지 않으며 어떤 속성에도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불량 특성에 의해 수정되지 않는 한 불량 에너지 막대는 항상 100 점에서 시작합니다. 도적이 특수 공격이나 능력을 사용하면 에너지 포인트가 소모됩니다. 에너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합리적으로 빠르게 보충되므로, 도적은 전투 중에도 특수 공격을 계속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에너지 재생이 도적이 많은 능력을 무기한으로 계속 사용할 수있을만큼 빠르지는 않습니다. 분노 표시 줄은 캐릭터의 체력 표시 줄 아래에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매뉴얼, 2004
물론 모든  사람 은 100 에너지로 시작 하지만 암살 트리에서 재능  강한 체력 을 선택하기로 결정 하지 않는 한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2 초마다 도적은 "에너지 진드기"로 알려진 20의 에너지를 얻습니다. 도적의 에너지가 0이면 100 초로 돌아 가기 위해 충분한 에너지를 모으는 데 10 초 또는 5 틱이 소요됩니다. 도적의 필수 자원은 "에너지 워치"라고 알려진 애드온입니다. Energy Watch는 2 초마다 채워지는 작은 막대를 생성하여 Energy Tick을 나타냅니다.

풀링 에너지는 도적이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고 많은 양의 에너지를 절약하고 공격의 혼란에 신속하게 소비하는 것을 선택하는 경우입니다. 풀링은 도적이 중요한 재사용 대기 시간이 다가 오기를 기다리거나 자신의 능력을 다음과 같은 절차로 정하기를 원할 때 필수적입니다.십자군  요술사 , 신성한 힘 . 이 세 가지는 모두  도적 으로 이해하는 데 중요합니다 . 왜냐하면 이들은 공격대에서 도적의 피해를 증가시키기 위해 활용할 수있는 작은 역학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도적 이 이러한 역학을 활용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 도적이 사악한  일격을 사용하는 경우 레이드 보스와의 싸움을  시작할 때Full Energy에서는 Energy Watch Timer가 가득 차기 직전에 불길한 타격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너지 시계 타이머가 완료되면 도적에게 20의 에너지가 부여됩니다. 도적이이 "틱"바로 전에 불길한 타격을 사용하면, 불길한 타격의 에너지 비용이 40 에너지에서 20 에너지로 실질적으로 감소합니다 (불량은  사악한 일격 계산을 사용합니다 ).

▇▇▇▇▇▇▇▇▇▇ 100/100 에너지
▇▇▇▇▇▇▇▇▇▇ 1.6 / 2.0 에너지 시계 타이머
 사악한 일격!
▇▇▇▇▇▇▇▇▇▇ 60/100 에너지
▇▇▇▇▇▇▇▇▇▇ 1.8 / 2.0 에너지 시계 타이머
에너지 틱!
▇▇▇▇▇▇▇▇▇▇ 80/100 에너지
▇▇▇▇▇▇▇▇▇▇ 0.2 / 2.0 에너지 시계 타이머

 도적은 이제 다른 허용, 80 에너지로 남아  사악한 일격 과 후속  난도질 , 다음 에너지 진드기가 통과 할 직후에. 이해해야 할 또 다른 메커니즘은 Global Cooldown입니다. 능력을 활성화 한 후, 대부분의 기술은 1 초 동안 짧은 재사용 대기 시간을  거치며 도적 은 다른 어떤 것도 활성화 하지 않습니다 . 도적이 자신의 능력의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을 조정하고 2 초의 에너지 틱과 연계하여 시간을 정하면 도적이 최고 피해 딜러가 될 수 있습니다!
콤보 포인트
콤보 포인트는 도적이 특정 특수 공격이나 능력을 사용할 때만 생성됩니다. 도적의 강력한 마무리 동작에는 규칙적인 에너지 소비 외에도 콤보 포인트를 사용해야합니다. 도적은 최대 5 개의 콤보 포인트를 축적 할 수 있습니다. 대상 몬스터의 NPC 초상화를 보면 콤보 포인트가 몇 개인 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콤보 포인트는 빨간색 점으로 나타납니다.

마무리 이동이 실행되면 모든 콤보 포인트가 소비되고 이동이 적용됩니다. 마무리 이동을 사용하려면 최소 하나의 콤보 포인트가 필요하지만 콤보 포인트가 많을수록 효과가 커집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매뉴얼, 2004
콤보 포인트는  도적 고유의 또 다른 메커니즘 입니다. 콤보 포인트는  사악한 일격 과 같은 특정 동작에서 생성되며 , 대상의 초상화 옆에 빨간색 원이 추가됩니다. 도적이 새로운 적 대상으로 변경되면 이전의 모든 콤보 포인트가 사라집니다. 적 대상은 도적이 같은 "마무리", 사용할 때이 포인트가 소비 될 수 있도록, 한 번에 5 콤보 포인트의 최대 수  절개를 더 강한 효과를 얻고, 더 많은 콤보 포인트 소비.
 독 조제
도적은 레벨 20에서 독을 얻습니다. 얼라이언스 도적로 시작하는 퀘스트 체인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마티아스와 데피 아즈 단을 하면서,Horde Rogues는  미션 임파서블 : 잘하면 가능 으로 퀘스트 체인을 시작합니다 . 몇 가지 퀘스트를 완료하면 도적에게 독  조제 와  다양한 법 : 엉겅퀴 차 , 모든 도적이 항상 가지고 있어야하는 강력한 소모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각 레벨마다 독 기술 등급이 부여되어 최대 기술 등급이 5 증가합니다. 레벨 30 도적은 150 기술 등급을, 60 레벨은 300 기술 등급을 갖습니다. 독 제작을위한 시약은 공급 업체에서 도적 트레이너 근처의 수도에서 <독 소모품>이라는 제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시약과 약병을 구입하면 도적은 선택한 독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순간 효과 독
 순간 효과 독 II
 순간 효과 독 III
 순간 효과 독 IV
 순간 효과 독 V
 순간 효과 독 VI  맹독
 맹독 II
 맹독 III
 맹독 IV
 맹독 V
   상처 감염 독
 상처 감염 독 II
 상처 감염 독 III
 상처 감염 독 IV
 
   정신 마비 독
 정신 마비 독 II
 정신 마비 독 III
 
 
   신경 마비 독
 신경 마비 독 II
 
 
 
 
당신의 무기에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독은 당신이하고있는 것과 공격하고있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거의 모든 PvE에서얼라이언스 도적, 당신은 원할 것입니다  순간 효과 독 VI 로, 당신의 칼의 양쪽에  순간 효과 독 VI는 심지어에 발동 할 수  도검류 전문화 자동 공격.  맹독 V 는 기술적으로 더 긴 전투에서 더 많은 피해를 입히지 만, Raid Boss의 16 개의 디버프 슬롯 중 하나를 차지하여 총 Raid의 데미지 잠재력을 낮 춥니 다. 이러한 이유로,  타는 동안 맹독 V 를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 로Horde Rogue, 당신은 오프 핸드 무기 에만  순간 효과 독 VI 를 적용 하여 메인 핸드가  질풍의 토템의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

PvP와의 만남에서, 당신은 거의 항상 주 무기와 오프 핸드 무기 둘 다에  신경 마비 독 II를 적용하기를 원할 것 입니다. 다음과 같은 주문 캐스터를 발견하면마법사 ,흑 마법사 또는사제 , 도적은  은신 에 머무르고 오프 핸드 독을  정신 마비 독 III 로 변경하면 주문 캐스터의 시전 시간이 느려지고  발 차기를 더 자주 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은 세계의  치료사 를 방문 할 때 상처 원인 독 IV 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힐러 클래스에는  해독 형 주문이있어  신경 마비 독 II 에서 빠져 나갈 수 있습니다!